나태한피노키오
거의 망해가고 있는듯
1개월 전
유성 홈플러스 며칠 전 다녀왔는데
냉장식품이 있어야 할 자리에 후라이팬이 있고
와인 칸도 과자로 채워져 있고
문 닫기 전 남은 재고 떨이하는 것 같아요
(가격은 떨이 가격이 아니긴 하지만..)
맥주도 테라, 하이트 이런것만 있고 카스는 하나도 없더라구요
결국 파머스마켓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유성 홈플 문 닫는게 맞는 것 같아요ㅠ
거의 망해가고 있는듯
헛걸음 하지않게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쇼핑장소가 없어지는 아쉬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