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집앞에 있는 정부대전청사 숲길입니다
바로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걷기도 좋고 푸르른 잔디광장이 넓게 펼쳐져 있답니다
산책하며 좋은 공기도 마시고 봄이라 이쁜 꽃들도 감상하면서 즐겁게 산책하고 있습니다
숲길을 걸으며 힐링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숲길 산책 행복한 시간입니다~
그림같아요
맛있어요.
고향 대전 이네요~~
아주 멋진 곳입니다
청사에 이런 숲길이 있었다니 저도 꼭 가봐야겠오요!
와~~좋네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