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나무가 커서 좋네요
2개월 전
네 일단 위치는 갑천 근처에 이마트트레이더스 맞은편 길가에 있는 생각보다 큰 공원이구요 산책로가 정말 잘 조성되어있어서 소개해봅니다. 큰 정자가 있어서 쉬기에도 좋구요 무엇보다도 러닝하기에 제격입니다. 저도 가끔 여기에서 뛰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평화로운곳인데 밤에오면 감성이 있습니다. 커다란 정자에 홀로 앉아 멀리서 부는 바람 맞으며 가만히 있노라면 시의 심상이 떠오르는듯 합니다. 꼭 한번 산책해보세요
나무가 커서 좋네요
은평근린공원 좋네요
도심 안에 공원은 참 좋아요
조용해서좋내여
가까이 공원이 있어 너무 좋으시네요
가까이 곳에 공원이 있음 넘 좋지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멋지네요
조아요.
근린공원 있는 동네는 산책하기 참 꿀맛이겠네요.
은평근린공원 이군요
산책하기도 좋겠어요
사진이 뭔가 여름여름 합니다!
공원이쁘네요 !
산책코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