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health/98164776

우리   관저동은   관저체육관   또건양대  수영장있어서  너무좋다  특히   건강대수영장은  민영으로  운영돼서  그런지  쾌적한  시설과  좋은환경이자  관저체육관은  다양한  운동시설이  있어서  수영뿐이니라  모든  운동을  할수있어서  좋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