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주차 합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dailylife/99528952

우리 동네는 아파트로 주차난이 심각한편인데 주차를 할때 보면 거의 후면주차를 하는 차량이 대부분이네요 

전면주차를 하라고 표시가 되어있는데도 무시하고 후면주차만 가득한 모습입니다

본인 편리한 것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행동 같아요 함께 살면 서로 지킬건 지키면서 사는게 좋은꺼 같아요

조금 불편해도 함께 잘 살수 있는 아파트를 위해 후면주차 말고 전면주차 합시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진짜 매연이 면전에 들어오면 짜증 지대로 날거같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왜 쓰여진대로 안하는걸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