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기
멋진 곳입니다. 내년 봄을 기대합니다
2개월 전
봄이면 원촌교에서 전민동 사이 하천변 가득 피어나는 벚꽃이 장관임!
하얗고 연분홍 꽃잎들이 바람에 흩날리면서 걷는 내내 기분 업!
직접 사진처럼 벚꽃 터널 아래서 산책도 하고 여유 있게 힐링하기 딱 좋음ㅋㅋ
아이와 친구, 연인 누구랑 와도 좋아서 봄나들이 명소로 완전 추천!
대전에서 벚꽃 보려면 무조건 여기 한번 들러봐라~
멋진 곳입니다. 내년 봄을 기대합니다
멋진 곳 ~ 즐건 하루 보내세요
봄나들이 추천 명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