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의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information/99551565

벚꽃 명소 카이스트를 소개합니다!! 아마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벚꽃 보러 많이 가보셨을텐데요,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길을따라 쭉 늘어선 벛꽃사진을 찍기에 너무 좋다보니 망원렌즈로 찍으시면 엄청 화려한 사진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Cindy
    답글성복동

    ⁷7ㅐ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za788
    답글봉명동

    벟꽃이 화사하여. 진저 봄 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넘 좋은 곳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카이스트 벚꽃 유명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카이스트 벚꽃이라니 

    저도 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훈자
    답글용산동

    카이스트는 벚꽃마저 아름다워 더 좋은 학교입니다. 갈 때마다 감탄해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커홀릭
    답글장대동

    카이스트 벚꽃 명소로 유명하죠.. 사진에 봄 내음이 가득하네용 ㅎ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