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동 금평추어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restaurant/99118274

먹자골목에 자리하고있는 금평추어탕에 다녀왔네요.오늘 간만에 몸을 움직여 노동을 하고나니 뭔가 몸에 좋은걸 넣어줘야겠다싶어 동네친구와 추어탕집을 찾았네요.날도 춥고 몸도 허해선택한메뉴였는데 넘 맛나게 잘 먹고 왔네요.지난번에 헛걸음한 기억이있어 전화로 영업확인하고갔네요.이곳은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까지 쉰다고합니다.솥밥에 깔끔한반찬들이 정말 맛있습니다.대접받는 느낌이었네요.한번 꼭 가보세요.솥밥에 추어탕가격은 12000원이더군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솥밥에 추어탕 깔끔한 반찬 모두 맛나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조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lly
    답글상동

    솥밥 주는 곳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영양 솥밥인가요?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