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여운 별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pet/99235957

안녕하세용^^ 벼리에엽!^^(댕댕이^^)

오늘 설날인데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지금 설날이라 할머니댁인 대전에 왔어요!^^

이미 여러번 와서 그런지 별이가 할머니댁을 좋아하더라고요^^ 벼리는 사람을 물지 않고..(겁보에여 ㅋ) 할무니 할부지께서 만져주시면 너무 좋아합니다..ㅋ.. 오늘도 모두 꼭 건강하시고 댕댕이들도 건강하길 제가 바랄게엽^^!!!!!!!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별이 올림)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튤립
    답글만덕제2동

    누구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SJ_
    답글호근동

    귀여워요*^^*이름처럼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예뻐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지애
    답글태평2동

    옷 잘 어울리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꺄 너무 귀엽네요 사랑스러워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랑하는나
    답글원정동

    아주 사랑스러운 아이군요~^^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래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