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누구세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용^^ 벼리에엽!^^(댕댕이^^)
오늘 설날인데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지금 설날이라 할머니댁인 대전에 왔어요!^^
이미 여러번 와서 그런지 별이가 할머니댁을 좋아하더라고요^^ 벼리는 사람을 물지 않고..(겁보에여 ㅋ) 할무니 할부지께서 만져주시면 너무 좋아합니다..ㅋ.. 오늘도 모두 꼭 건강하시고 댕댕이들도 건강하길 제가 바랄게엽^^!!!!!!!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별이 올림)
누구세요😅
귀여워요*^^*이름처럼 예쁘네요~~
예뻐용^^
옷 잘 어울리네요 ㅎㅎ
꺄 너무 귀엽네요 사랑스러워요 🥹
아주 사랑스러운 아이군요~^^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