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information/99810632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드디어 기다리던 꽃구경 시즌이 돌아왔네요! 🌸 이번에 멀리 갈 필요 없이 우리 동네 꽃구경 명소로 유명한 파라곤 아파트(301동) 인근 산책길에 다녀왔습니다.
언덕 위로 하얗게 흐드러진 벚꽃들이 줄지어 피어 있는 모습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것처럼 기분을 확 바꿔주더라고요. 푸른 잔디밭 위로 펼쳐진 하얀 꽃 터널을 보고 있으니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산책로가 워낙 잘 조성되어 있어서 꽃 내음을 맡으며 천천히 걷기에 정말 좋았어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저도 모르게 계속 카메라를 들게 되더라고요. 📸
특히 바람이 살짝 불 때마다 벚꽃 잎이 눈처럼 흩날리는 모습이 정말 예뻐서, 가만히 서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제대로 힐링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가볍게 산책하며 봄 기운을 만끽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
이번 주말, 멀리 나가지 마시고 우리 동네 벚꽃길에서 완벽한 봄을 느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