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가수원동 들어본적 있어요 이름이 이쁜 동네 같아요 ㅎ
복합생활관이 얼른 개원됬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수십년만에 가수원일대 주민들의 신체적, 정신적 운동 효과를 향상시키위한 생활관이 4층건물로 지어져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수영장이 마련되지 않음은 매우 아쉽지만....
3월 3일 개원합니다.
가수원동 들어본적 있어요 이름이 이쁜 동네 같아요 ㅎ
복합생활관이 얼른 개원됬으면 좋겠어요
좋은정보!
대전 과수원동 인가요?
저도 가본적 있어요
편의시설이 많이 들어서면 좋겠어요~~
복합생활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