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동 파머스마켓 쌀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information/98807989

엄마  보러갔다가 발견한 맛집 구암동 파머스마켓에서 파는 쌀빵 맛있어요. 보들보들해서 어른 아이  다좋아해요. 주말엔 할인도 해서 좋아요. 꼭 가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
    답글상대동
    작성자

    참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할인한다는 주말에 가보고 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쌀빵이면 쫀득쫀득할거 같네요.

    건강에도 좋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k
    답글군서면

    주말엔 할인도 해준다니 좋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쌀빵 진짜 맛있어요 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뉴뉴
    답글노은동

    한번 가봐야겠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