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information/100233111

대전은 이제 빵의도시가 되었죠?

성심당은 이미 너무 유명한 빵집이 된지 오래고,

동네 곳곳에 숨은 맛있는 빵집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문정초등학교 바로 옆 골목길에 올리브팜 베이커리가 새로 생겼죠. 치아바타 , 소금빵  등등 몇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 .2시쯤 갔더니 보시다시피 빵이 소진 직전이네요. 단호박과 고구마가 더해진 단백한 치아바타는 정말 맛있어요. 먹어본 다른 빵들도 좋았어요.

근처 사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