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마음에 들게 해주는
곳이 가까이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2주 전
소일하다. 제가 다니는 네일샆을 소개합니다.
남선공원길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는 콜드버터 베이크샆, 소금빵 맛집등 근처에 카페들도 있어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네일샆인 만큼 예쁘게 손톱이 완성되어야 하겠죠? 예뻐요.
원장님 손이 빠르진 않지만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해 주신답니다. 근처에 사신다면 소일하다 네일샆 강추 드립니다.
마음에 들게 해주는
곳이 가까이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관리 받아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