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할머니댁인 대전에 왔다갔어요^^ 오늘만 그런것일수도 있지만 대전 하늘이 엄청 예쁘더라고요^^ 가끔 친척분들이 대전 근처에 계시면 꼭 이 하늘 보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와 대전 하늘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