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
휴일 알차게 보내시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4개월 전
남편이 먼저 이번주1주일 무급 휴가를 받아서, 저도 1주일 휴무를 맞췃어요
1일차 묻지마. 방콕숙면
2일차 운전면허갱신, 병원
3일차 부부건강검진, 애견미용
4일차 묻지마 집먹방
5일차 빈병팔기, 헌옷팔기,
출근준비(회사에 유니폼 갖다놓기)
-전 큰차타고 출퇴근하니, 남편차 있을때^^
이번에 우리부부 대장내시경 한다고, 음식조절하는 부분에서 의견이 달라. 2일째 피터지게 싸우고ㅋㅋㅋ 검진 끝나고 나서는, 서로의 종양 때문에 걱정하며ㅜㅋㅋ 더 돈독해 졌어요.
아직 휴일이 이틀이 남았지만 5일이란 꿀같은 시간이 왜이리 빨리 흘러갔는지.
신혼여행때 빼고는 둘이 이렇게 오랜시간 있은적 첨이라 행복하네요ㅋㅋㅋ
동네이웃님들 건강잘챙기시고, 행복한하루 되세요^^
휴일 알차게 보내시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부부가 휴가 맞춰 쉬는 건 진짜 보기좋은
모습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