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동귀빈돌솥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dailylife/99148341

성심당 덕분에 핫한 대전!

월평동에 맛있고 정갈한 맛집 귀빈돌솥밥 소개해볼께요.

따뜻하고 고슬고슬한 돌솥밥을 큰 그릇에 옮겨담아 각종 나물을 넣고 슥슥 비벼서 꿀꺽^^

덜어낸 돌솥에는 따뜻한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마무리까지.

근처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권순우
    답글고아읍

    돌솥밥 너무 맛있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귀빈돌솥밥 맛있지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둔산2동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이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규땡이
    답글점촌5동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