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내
글쎄 그렇게 차별하면 안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배민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도움을 못 드리겠네요.
5개월 전
직장맘이라서 아이들 저녁을 제때 챙겨주지 못해요. 그래서 배민 가족계정으로 그동안 결제를 해왔네요. 분명 제가 배달주문을 하면 배달비가 무료인데, 가족계정으로 주문하면 꼬박꼬박 배달비가 있었더라구요.
이해가 안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글쎄 그렇게 차별하면 안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배민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도움을 못 드리겠네요.
이런것도 있군요.
가족계정만 배달비가 있다니 불편하네요.
이 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왜그런지 알아보는게 좋겠어요
맛있겠네요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