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관저2동/information/99530439

안녕하세요.제가살고있는 유성구 계산동에 벚꽃이 예쁘게피어 소개합니다.

 수통골에오르다보면. 흐느러지게 피어있는 벚꽃이 짝에서나 볼법한 풍경입니다. 또한 천변으로 내려오면 벚꽃길이 양쪽으로 3키로정도. 되는데 운동하며 꽃구경 추천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KRZUX9W
    답글계산동
    작성자

    4월의 벚꽃 사진입니다.

    20260412_150454.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동국
    답글미성동

    ㅔ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kim
    답글어은동

    한번 가보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za788
    답글봉명동

    진정한. 봄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와 정말 봄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