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계란까지 맛있어 보이네요
바삭한 게 튀김이랑 카레 맛있겠어요
6개월 전
유성구 죽동에 위치한
태국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우리가족의 생일이나 행사가 있을때면 자주 가는 맛집으로 평일에도 주말에도 웨이팅이 필요해 예약하는 것이 필수고요.
현장 웨이팅은 입구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전화번호 입력하고 호출신호를 기다리면 됩니다.
우리가족이 선택한 B세트는 가장 최애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튀긴게 카레가 포함된) 3인 식사라는데 소식좌인 우리가족에겐 좀 버거운 양이더라고요.
3인 메뉴로는 풋팟퐁카레(게2마리) 인데 1마리 추가했고 요 게 요리는 부드러워 게 전체를 다 먹을 수 있어 좋아요.쌀국수랑 카오팟틸레(돼지고기를 다져 양념한 메뉴) 인데 소스가 독특했지만 우리가족 입맛엔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카이룩커이(삶은 달걀요리)인데 은근히 끌리는 맛으로 이 메뉴도 매력이 있지요.
요 메뉴는 갈 때마다 안 빠지고 먹는 메뉴랍니다.
세트 메뉴이다보니 음료 2개가 나오는데 아이는 콜라 난 사이다를 선택했어요.
가성비대비 맛으로도 훌륭한 태국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계란까지 맛있어 보이네요
바삭한 게 튀김이랑 카레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