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ㅈ.ㅈ,$,..$!$,$ $!ㅊ?ㅊ.ㅈ..$.ㅈ.ㅈ,$,ㅈ?ㅈ,$?$,ㅊ$,$ .$$,ㅈㅈㅈㅊ.ㅊㅈ?ㅈ
1년 전
폰업데이트이후 동네산책에서 체크해도 인정이 안되는데 어찌해야하는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ㅈ.ㅈ,$,..$!$,$ $!ㅊ?ㅊ.ㅈ..$.ㅈ.ㅈ,$,ㅈ?ㅈ,$?$,ㅊ$,$ .$$,ㅈㅈㅈㅊ.ㅊㅈ?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과수윈과 경치가 아늑하고 전망대있어서 산책하기좋와요 ᆢ신용동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