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좋은 연꽃단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신서동/information/99896735

연꽃단지는 예전에 연밭이 있던 곳을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예쁜 샨책길로 만든 곳이에요. 지금은 연잎이 예쁘게 자라고 있고 8월 여름이 되면 연꽃이 피어서 연꽃축제갸 열리기도 합니다. 산책하는 사람이 많은데 중간중간 곳곳에 정자가 있어서 쉬거나 비를 피할 수 있어요.

동네주민들이 저녁에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여름에 축제갸 열리면 꾝 한 번 와보시면 좋겠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연꽃단지에 꽃피면 예쁘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낮에도 예쁠것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