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서관 뒷길 순환대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달서구-진천동/dailylife/99197167

대명5동 동사무소를 지나서 대구도서관쪽으로 나오면 뻥 뚤린 6차선 도로에 자동차들이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벤치에 나의 애견 강아지와 함께 벤치에 앉아 멍 때리는 30분이 큰 힐링이 되기도 한답니다

 

일주일에 꼭 한번은 찾게 되는 이걸로 통해서 나의 일상의 평안을 찾아줍니다.

 

남구 5동에 거주 하시는 주민들을 오늘도 승리하세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6차선이면 차가 많이 다니겠어요~

    기분전환하기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애견과 멍때리며 힐링~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혼자서 힐링하며 정신맑아지게 산책하면 좋은거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강아지와 함께 참 힐링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힐링의 시간을 가지셨군요. 

    강아지도도 행복 할 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슈마
    답글지산1동

    홧팅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닝
    답글송현1동

    화이팅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선
    답글노원동1가

    좋은 힐링시간이겠네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주이씨
    답글송현1동

    예전에 미군부대 부지라서 인근주민들이 많이 고생했는데 이제 그것에 대한 보상이 시작된 느낌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답글월성1동

    대구도서관 인스타에 건물 소개되었던데  저두

    가보려고요 시설 너무 좋더라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