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봄이 왓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해군-상주면/restaurant/99288144

아침 이면  각자의  일상을  시작하고  9시 반이면   봄봄  카페에서  만나  지난날 오후   각자의  일상의  썰을 풀어봅니다

정보공유  자식들의  취업에 관한 정보

그리고  저녁거리 레시피  공유 등등

커피 맛이  다른카페 가면  봄봄이  생각날  정도로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곳      중마동 봄봄에 오면  봄이 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중동

    좋응 하루 되새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