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하는뽕뚜루
저도햄스터좋아하는데 어미인데도 아기같네요 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우리집 아기 흰둥이예요
엄마 햄스터인데, 얼마전 아이를 5마리나 낳았답니다~
아기들 젖먹이고 할때 어찌나 짠하던지~~
이젠 아가들 다 커서 독립시키고 혼자만의 여유를 즐긴답니다~
정말 귀엽고 예뻐요.
핸들링도 잘 되어서
물지도 않고 정말 귀여워요
우리집 흰둥이 정말 예쁘죠?
흰둥아 💚 사랑해 💚
저도햄스터좋아하는데 어미인데도 아기같네요 너무귀여워요
너무 귀엽네요
귀여워요
아이들5마리 낳느라 애썻네요~
귀염뽀짝 햄스터네요 이쁜 새끼를 낳아서 주인에게 보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