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햄스터 흰둥이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해군-상주면/pet/99258172

우리집 아기 흰둥이예요

엄마 햄스터인데, 얼마전 아이를 5마리나 낳았답니다~

아기들 젖먹이고 할때 어찌나 짠하던지~~

이젠 아가들 다 커서 독립시키고  혼자만의 여유를 즐긴답니다~

정말 귀엽고 예뻐요.

핸들링도 잘 되어서 

물지도 않고 정말 귀여워요

우리집 흰둥이 정말 예쁘죠?

흰둥아 💚 사랑해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저도햄스터좋아하는데 어미인데도 아기같네요 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샐러드
    답글웅천동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귀여워요

    아이들5마리 낳느라 애썻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국동

    귀염뽀짝 햄스터네요 이쁜 새끼를 낳아서 주인에게 보답하네요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