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귀염둥이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해군-상주면/pet/99258156

 

얼마전 핏덩이 아가들이 나온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커버렸네요~

우리집에서 웃음을 주는 귀염둥이랍니다~

햄스터 별로 안좋아했는데,

키우다보니 너무 귀엽고 정이가요~~~

아이들한테도 좋은것 같고,

키우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든답니다~

이름은 약찍이와 찍찍이~

서로 남매인데, 싸우지도 않고 사이가 정말 좋아요~

약찍아 찍찍아 오래오래 우리집에서 행복하게 살자꾸나~!!

엄마가 많이 사랑해줄겡^^

사랑해 약찍이 찍찍이❣️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약찍이찍찍이둘다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너무 귀여워요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자라길~~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