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하는뽕뚜루
약찍이찍찍이둘다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얼마전 핏덩이 아가들이 나온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커버렸네요~
우리집에서 웃음을 주는 귀염둥이랍니다~
햄스터 별로 안좋아했는데,
키우다보니 너무 귀엽고 정이가요~~~
아이들한테도 좋은것 같고,
키우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든답니다~
이름은 약찍이와 찍찍이~
서로 남매인데, 싸우지도 않고 사이가 정말 좋아요~
약찍아 찍찍아 오래오래 우리집에서 행복하게 살자꾸나~!!
엄마가 많이 사랑해줄겡^^
사랑해 약찍이 찍찍이❣️
약찍이찍찍이둘다너무귀여워요
너무 귀여워요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자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