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동 중촌체육공원 단풍 예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해군-상주면/information/98686357

요즘 단풍이 철이잖아요~!

다들 단풍보러 여기저기 많이 놀러다니실텐데

단풍 예쁜 중촌공원 한번 가보셔요~~!

중진초등학교 부근에 엄청 큰 단풍나무 있는데

햇빛받으니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봄철 벚꽃도 예쁘지만, 단풍도 아름다운 중촌체육공원! 중동의 자랑 아닐까요? ㅎㅎ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안선원
    답글주약동

    단풍이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