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웅천동 운동스팟 추천♡(이순신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해군-상주면/health/98231168

요즘 러닝 취미가 생겨서 거의 주5회는 운동을 하러가는데요 ~~웅천에 사는분들이라면 안가본분은 없을꺼라고 생각하는 바로  이순신공원입니다

그냥 걷기하시는 분들도많고 애완동물데리고 나오시는 분들도많더라고요

저는 러닝으로 3바퀴 정도 땀 쫙빼고나면 너무

개운하고 스트레스풀리고 좋더라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블루노트
    답글웅천동

    공원 노을이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블루노트
    답글웅천동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라 더 운치 있는 것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