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가일 KR1LQNM
맞아요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캐시단위도 적구요.
시간만 아깝고 팔만 아프고 그만두고 싶어지네요ㅜ
1년 전
어제부터 인증이 안되네요 ㅠㅠ
맞아요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캐시단위도 적구요.
시간만 아깝고 팔만 아프고 그만두고 싶어지네요ㅜ
정확한 장소로 가야인증이되네요.
전에는 근처만 가도 인증이 떴었죠.
참고하세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정확한 장소에서도 안되요 ㅡㅡ
가끔씩 안 되는 날이 있더라구요 ㅠ
그런날도 있군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