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저도 2일전부터 그러던데 왜 그런가요?
1년 전
50미터까지 가래서 갔는데도 적립하기가 안눌리네요
저도 2일전부터 그러던데 왜 그런가요?
저도그래요.
이전과 다르게 인증거리가 좁혀졌습니다 나무에 더 가까이 가야해요
가까이있어도 안되요 저는 ㅡㅡ
캐시워크를 껐다 켜도 안되나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5월부터 바뀐건지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젠 김포 보름초에 적립장소로 되어 있어서 학교에 들어 가지 않으면 안되네요왜 학교로 했는지 뚜왜 50m로 했는지....
가끔 안되는 날이 있더라구요 ㅠ ㅠ 오류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