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정선생 찜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진영읍/restaurant/100246333

진영에서 찜하면 정선생이라고 얘기할만치 맛이 칼칼하고 댕기는맛이있어 한번 맛보면 자꾸 찾는 집입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대찬인생
    답글진영읍
    작성자

    맛이 깔끔하고 중독성이있어 자꾸 생각나요~~

    19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류크크
    답글성복동

    ㄷㄷ

    16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맛있겠어요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