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리
아이들 어릴 때가 보고 안 가봤는데 멋있게 변했네요.
시간나면 산책 가봐야 되겠어요
7개월 전
시에서 가꾸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연지공원입니다.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인공연못으로 옛부터 자리했던 연못이 사라지기 전에 인공연못으로 조성하여 지금은 김해의 대표적인 명소가 되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봄, 가을 행사가 많고 걷기와 휴식으로 멍때리기 좋은 곳이예요. 유럽의 어느 호수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두뇌를 쉬게 해 주려고 자주 찾는 곳입니다.
아이들 어릴 때가 보고 안 가봤는데 멋있게 변했네요.
시간나면 산책 가봐야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김강쥐님 반갑습니다 ^^
풍경들을 예쁘게 찍으셨군요 ~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멋지게 우뚝 솟아있네요
예뻐요^^
연지공원 아릉답지요..
가야하는데
공원이 예쁘네요. 힐링하며 걷기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