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불편을 주기도 하거니와 위험하기도 하고.. 그러다가 견인되기도 하겠지요?
3개월 전
요즘 봄철이라 그런지 상가도로옆에나,
인도에 걸쳐진 불법 주정차 불편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사람들이 지나가는 인도쪽이나 도로에 걸쳐서, 불법 주정차하는건 쫌 그러네요.
잠시 주정차하는건 불편해도 이해하지만
장시간 주정차 해놓으면,
그것들을 피해서 지나가는 불편함과
그 차들을 피해가가 위해 도로로 걸어가야 하는 위험 혹은 그 차들로 인해 상대쪽이 안보이는 위험이 뒤따르더라구요.
볼일이 있어 상가에 주정차하려고 할때,
시간이 길어지면 주차구역이나 주차장을 이용하면 쫌 낫지 않을까요?
부득이하게 주차를 하게될 때면,
인도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보행에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 주차를 하면 어떨까요!
이렇게 주차도 조금만 배려하면,
서로에게 불쾌감을 줄일수 있지 않을까요?
불편을 주기도 하거니와 위험하기도 하고.. 그러다가 견인되기도 하겠지요?
계절 상관없이 불법 주정차 하시는 분들은 남에게 피해 가는걸 잘 몰라요!
그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