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나 인도에 걸친 불법 주정차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삼정동/dailylife/99407283

요즘 봄철이라 그런지 상가도로옆에나,

인도에 걸쳐진 불법 주정차 불편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사람들이 지나가는 인도쪽이나 도로에 걸쳐서, 불법 주정차하는건 쫌 그러네요.

 

잠시 주정차하는건 불편해도 이해하지만

장시간 주정차 해놓으면,

그것들을 피해서 지나가는 불편함과

그 차들을 피해가가 위해 도로로 걸어가야 하는 위험 혹은 그 차들로 인해 상대쪽이 안보이는 위험이 뒤따르더라구요.

 

볼일이 있어 상가에 주정차하려고 할때,

시간이 길어지면 주차구역이나 주차장을 이용하면 쫌 낫지 않을까요?

 

부득이하게 주차를 하게될 때면,

인도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보행에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 주차를 하면 어떨까요!

 

이렇게 주차도 조금만 배려하면,

서로에게 불쾌감을 줄일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불편을 주기도 하거니와 위험하기도 하고.. 그러다가 견인되기도 하겠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계절 상관없이 불법 주정차 하시는 분들은 남에게 피해 가는걸 잘 몰라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민
    답글진영읍

    그니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