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Sook♡
겨울이 시작되믄 붕어빵 냄새가 솔솔 ㅎㅎ
맛나보이네요~~
6개월 전
가을 겨울이 되면 슬슬 생각나는 간식, 길거리 어디선가 풍겨나는 달콤하고 고소한 빵냄새~ 어김없이 그 빵냄새의 범인은 붕어빵이더라구요.
김해시 내동 이진아파트 출입구 아래 위치한 붕어빵 가게인데 지나다니다 보니 오전 9시 즈음이면 영업을 시작하신답니다. 이런 가게들이 꾸준함 없이 갑자기 며칠 씩 오픈 않고 그러기도 하잖아요? 여기 사장님께서는 부지런하셔서 거의 매일을 구우셔요. 주변에 아파트 뿐이라 오전에는 엄마들과 어르신들이, 오후에는 하교 후의 아이들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재료 소진이 되는 날에는 5시 쯤 일찍 문을 닫기도 해서 못 사먹은 날도 있었어요.
근처 계시면 여기로 오세요~
겨울이 시작되믄 붕어빵 냄새가 솔솔 ㅎㅎ
맛나보이네요~~
요즘 붕어빵가게 찾기 힘든데 ㅠㅠ
저희집 주변에는 다~~문 닫고 구루마만 덩그런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겨울 간식으로 따끈따끈한 붕어빵이 최고지요~
붕어빵 넘 맛있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