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내동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포토스팟 연지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북부동/information/98708373

 

안녕하세요!

우리동네에는 자연의 아름다움, 

자랑하는 좋은 포토스팟이 많답니다.

 

그중에서도 계절마다 모습을 달리하여,

사진스팟으로서 추억을 남기기에 적절한 곳이 있답니다.

 

그곳은 바로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언제나 가도 사진스팟인 아름다운 연지공원이랍니다~

 

 

 

 

밤시간에 차분한 마음으로 산책을 하다가,

 

달빛과 조명빛, 

그 빛을 받은 초록 나무들이,

공원물에 반사되어 있는 풍경이 

심오하게 예쁘서...!

 

포토스팟 첫번째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 연지공원은 위의 각기 다르게

찍어놓은 분위기의 4장의 풍경사진들!

 

예쁘고 맑은 큰 호수를 관통하는 

커다란 다리와 그걸 모세혈관처럼 

작은 다리들도 예쁘게 이어져 있답니다.

 

노오란 조명에 비친 그 나무다리들도

그 자체가 풍경이고요, 

그곳에서 바라본 다른편 호수와 

초록나무들도 사진스팟으로서 좋답니다 ~

 

 

 

 

 

● 연지공원은 김해시청에 올린 관광지도에서처럼, 

금관대로1368번길 7 (내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이용 시간은 상시개방이며,

○ 이용 요금도 무료이랍니다! ㅎ

 

여기 호수에서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분수쇼,

이것 또한 포토스팟이랍니다 !

 

상세한 이용 설명은 아래 분수쇼가 펼쳐진

사진에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밖에도 연꽃 행사, 튤립 등의 꽃들의 정원 등,

다양한 매력들의 포토스팟들이 많답니다 ~

 

 

 

 

 

● 원래 연지공원은 농업용수 공급을 위해 

조성된 '신지(新池)'라는 저수지였으나, 

연꽃이 많이 피어 '연지(蓮池)'라는 

예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현재 김해시를 대표하는 수변공원으로서, 

저수지를 시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답니다!

 

 

 

 

 

● 연지공원은 사방이 나무들로 둘려 쌓여 있기때문에, 새벽 혹은 낮과 밤 상관없이 가서 편안하게 즐기며, 그 시각에 맞는 아름다운 풍경들을 사진으로 담을수 있다는것도 사진스팟으로서 매력이랍니다~

 

 

 

 

[사진출처- Instagram, busan_girlfriend님]

 

● 낮에 연지공원 호수의 상쾌한 아름다움을 너무 잘 보여주는 사진스팟이랍니다!

여기서 분수쇼는 덤으로 즐길수 있고요~

 

분수 가동시간: 3월~10월까지이고,

 

일반 분수는,

오전 11시 ~7시까지 20분씩 가동하고

매주 목요일은 안 한답니다.

 

음악분수는 저녁 8시~8시 40분까지이며,

우천시에는 중단이랍니다!

 

최근 낮에는 이곳에 갈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위의 저작권자님의 사진을, 

인용해서 낮 풍경의 분위기를 전합니다~

 

 

 

 

 

[사진출처- Instagram, may_0823_love님]

 

● 연지공원을 전반적인 모습을,

정말 아름답게 잘 담은 풍경이랍니다!

 

이 사진을 참고하면 각자에게 더  잘맞고, 

더 세밀한 사진스팟을 만날수 있겠죠!

 

그럼, 가을날 단풍 풍경 혹은 이것을

배경으로 담을 포토스팟 찾으러 가자~~~

 

 

 

 

 

 

● 위의 사진은 고요한 밤에 다리를 건나다가,

고즈넉한 호수의 풍경을 추억에 담고 싶어서,

한컷 찍었답니다!

 

혹시 이곳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연지공원을

지나칠 일이 있거나,

소중한 가족 혹은 달콤한 연인끼리 

쉽게 갈 수 있고,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고 간직할 수 있는 곳을 찾고싶다면...!

 

 

한곳에서, 

울긋불긋 가을의 단풍, 

맑고 아름다운 물결의 호수, 

하얀구름과 청명한 파랑하늘~

이것들이 마치 동화속 세상처럼 연출된 곳~

 

여길 배경으로도 하여 가을날 추억도 

담아서 마음에 소중하게 간직할수 있는...!

 

이곳, 연지공원 포토스팟을 한번 만나보시길 적극 추천해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photo짱
    답글외동

    꽃들도 많이 가꾸어져 있는 photo스팟입니다. 

    수련꽃이 보이는 여름철에는 산책나온 이들도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대곤 합니다. 봄에는 튤립과 철쭉이 호수에 반영되어 너무 예쁘서 다시 찾고싶은 곳입니다.

    20250414_091135.jpg_resize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작성자

      photo짱님 반갑습니다 ^^

      저도 여름밤 산책 갔다가 보니 수련꽃이

      예쁘게 피었었더라구요! ㅎ

      올려주신 예쁜 튤립꽃들 정원도

      님덕분에 잘 감상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신내2동

    밤낮으로 다 아름답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현정
    답글부원동

    그렇군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