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 등산로에 자전거 속도내며 타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북부동/dailylife/99805027

공휴일이면 한번씩 집근처에 있는 산에 등산하곤 합니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싶어 등산을 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등산로에서 자전거나 자전거동호회 사람들이 엄청난 속도로 

달리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집근처에 등산로나 산책로 등을 오르거나 걸으며 산도 보고 나무도 보고 마음의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데,

바로 옆으로 휙 휙 휙 지나가는 자전거들에 깜짝 놀랍니다.

그리고 어떨때는 엄청난 속도에 위협을 느낀적도 많고요.

 

심지어 자전거가 지나간 자리에 등산로가 패이곤 합니다.

지역마다 자전거 도로가 다 만들어져 있는데, 굳이 산에까지 자전거를 타고 올라와야 하는걸까요?

여러분들은 등산로에서 자전거 타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거봉거봉거봉
    답글신내2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자전거 속도 조절 해야지요 안그러면 위험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기본 에티켓을 지켜야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