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어천에 벚꽃이 예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북부동/dailylife/99435531

산책하기 딱 좋아요 

날씨랑 햇빛도 너무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신어천에는 벌써 벚꽃이 만개했나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철부지마밍
    답글구산동

    신어천도 멋있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