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빵빵
담배꽁초 벌금 강화해서 못버리게 해야해요 뒷처리는 깔끔히
3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부곡동에 사는 사람입니다. 산책 겸 밖에 나왔더니 담배꽁초와 음식봉지 등 각종쓰레기가 많았습니다. 길바닥에 쓰레기를 버리면 환경이 오염되어 겨울엔 더 춥게 여름엔 더 덥게 살게될것입니다.그리고 가뭄이 와서 식량문제가 발생할것이고,자연재해 때문에 사람들이 죽어서 인류가 사라지게됩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나 혼자인데 뭐 어때?라면서 길바닥에 쓰레기를 바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나 1명이라도 쓰레기를 바닥에 버리지 않고 분리수거를 한다면 지구를 살릴 수 있습니다. 나 1명인데 뭐가 달라지겠어란 생각은 마십시오. 나 혼자라도 지구를 조금이라도 덜 아프고 덜 뜨겁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담배꽁초 벌금 강화해서 못버리게 해야해요 뒷처리는 깔끔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