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M7BF4
귀엽네요
4개월 전
우리동네 카페에서 만난 귀요미 고양이예요
펑소 고양이보다 강아지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고양이가 있어도 그냥저냥 이였는데
저희 테이블에 놓인 음료수가 궁금 했는지 빈의자에 올라와서 한참을 보고 있네요
두발 다소곳히 모으고 가만히 집중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한컷 안찍을 수가 없었네요
장화신은 고양이 닮은것 같기도 하고~~~~
추르 하나 줬더니 넘 잘먹고 착해요
귀엽네요
헛 혹시 어디 까페인지 알수있을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