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정숙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친구는 된다지만 내일되면 그 친구두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됨.
1년 전
며칠지방 다녀온뒤 친구랑 동네산책 나갔는데 친구는 되는데 저는 인증이 안되네요
정숙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친구는 된다지만 내일되면 그 친구두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됨.
Ol4l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