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바오
내일 저녁 고등어!
8개월 전
[맛집] 사곡동 "고등어 명가" 추천합니다
집에서 생선 굽기 힘드시져
생선만큼은 사먹자구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하고 주차시설 널찍한 따끈따끈한 오픈 맛집 낙타고개 중간쯤
"고등어 명가" 추천드려요
고등어는 둘째치고 셀프바에 다양한 음식들로
눈호강! 입호강 구미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셀프바에 쌈 무제한이고 반찬들도 다양하죠
먹을만큼 덜어서 먹어요
후식도 센스있게 주시구요
지나가다가 화덕 발견!
여기에서 구우시나봐요
재방문 의사 백퍼있습니다^^
꼭 가보셔요
내일 저녁 고등어!
정갈 하네용.
오오 구미는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추억이네요~
꼭 가볼게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