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밀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옥계동/information/98523423

 

우리동네 분위기 좋은 카페 어니스트 밀로예요.

 

 

아직은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계절이예요.

 

 

이곳은 소화가 잘되는 천연발효빵들이 많아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오시는 곳이예요..

그래서 늘 손님이 많다는게 흠이라면 흠이죠

 

 

 

 

 

 

 

 

 

 

 

 

특히 쑥앙버터 치아바타가 맛있는곳

찬바람 불면 따뜻한 커피랑 또 방문하고 싶은곳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