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바오
무조건 구경 가봐야 겠어요!
8개월 전
우리동네 매주 목요일마다 서는 시장이예요.부영3단지,부영7단지,구평푸르지오를 끼고 있어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예요.평일은 공원에서 운동하는 사람과 놀이터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고 공원옆에는 다이소,초밥집,푸드,커피숖,미용실 등 다양하게 있어 생활권이 편리하답니다.
매주 목요일은 볼거리도 있고 시장이 열려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답니다.
저는 어제저녁 늦게구경하다가 방울토마토와 단감을 삿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필요한 것도 싸게 사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우리 목요장으로 구경 한 번 오세요~^^♡♡♡
무조건 구경 가봐야 겠어요!
구경 가봐야겠네요
좋아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사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저도 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