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도담공원입니다.
새벽러닝한지 4개월차 입니다.
새벽러닝이 인적이 드물어 무섭긴한데 여기는
아파트를 끼고 있어 할머니들이 새벽에 운동나오세요.
그분들 덕분에 빠지지 않고 열심히 운동중입니다.
공원이름이 너무 예뻐요 !
너무 예쁘네요
운동할 맛 나겠어요^^
좋은곳에 뛰면 기분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