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구미라는 지역은 한번도 가본적이 업ㄱ는데 너무 아름다운 경치네요~
1개월 전
구미 지산 샛강 공원을 소개해요~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 가는길에 양쪽으로 펼쳐진 정말 예쁜 샛강 산책로예요~ 봄이면 벚꽃에 개나리가 흐드러지게 피고, 맨발산책도 가능~여름엔 시원 나무그늘아래 가볍게 산책하기 너무좋고~가을엔 예쁜 단풍을 즐기며~겨울엔 따뜻한 샛강을 찾아 내려온 수많은 고니들로 장관을 이루는~사시사철 아름다운 구미 지산 샛강입니다~
한바퀴 도는데 넉넉잡아 1시간이면 충분해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는 곳이예요~
금오산과 더불어 구미의 자랑입니다~
구미라는 지역은 한번도 가본적이 업ㄱ는데 너무 아름다운 경치네요~
여기도 좋네요!
구미가면 놀러갈게요
좋아요
사진 너무 멋있어요👍
좋아요
가 보고 싶네요
좋아요
구미는 안가봤는데요.
낙동강체육공원 가는길 강변 너무 멋진곳이네요~
너무 멋진곳인걸요?
고흐가 그린 론강 강변처럼 보입니다
산책길좋아요
야경이 정말 아릅답네요
집근처 산책길은 편하고 좋앙ㆍ느
굿..걷기 좋은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