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중앙시장 골목집만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information/99374003

중앙시장에 떡볶이 골목에 가면 골목집이라는떡볶이집에서 만두를 살때 떡볶이 국물에 묻쳐달라고 하면 떡볶이 국물하고 양배추를 조금 같이 묻쳐서 주시는데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맛있어서 꼭 먹어요 중앙시장 갈일 있으시면 

먹어보면 좋고 족발골목집쪽에 고려순대라고

순대하고 족발파는데 무침족발이 맛있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미니
    답글임은동

    맛있겠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답글고아읍

    와 족발 맛있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송89
    답글비산동

    다모아만 갓엇는데 고려순대도 마싯나바요 궁금!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이
    답글대산면

    맛나겟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범부리
    답글이동

    정보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그러게요 족발살이실하네요

    3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