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아.. 진짜로 월요일 오는게 너무 싫기는 하네요. 월요병이라는 말이 이래서 나온거 같아요.
1개월 전
날씨가 너무 좋네요!!!
모종 사서 심어뒀더니 요즘 얼마나 쑥쑥 잘 자라는지!!!!ㅎㅎ (보고만 있어도 좋네요...!)
수확을 해야 겠어요 ㅎㅎ
어떤 쌈 좋아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케일이 너무 좋더라구요!
날 더우니 모두들 건강 조심 하세요!!!
이제 주말도 끝이고, 다시 한주 힘차게 지내
봅시다 화이팅!!!! ㅎㅎㅎㅎ
(주말 끝나고, 월요일 돌아오는거 너무나 시르다 ㅜㅜ)
아.. 진짜로 월요일 오는게 너무 싫기는 하네요. 월요병이라는 말이 이래서 나온거 같아요.
저는 쌈은 다 좋아요 .
작은 텃밭 가꾸는 좋은 취미시네요~
잘자랐네요 전비료를 너무많이줬는지상추가 다녹았어요
케일을 정말 잘 기르셨네요!! 전에 식물을 키우기만하면 자꾸 죽어서 솜씨가 부러워요.
와 진쨔 이쁘게 잘자랐네요
너무 싱싱해보입니다
뭐니뭐니해도 ㅎㅎㅎ 저는 상추쌈이요.ᐟ ㅎㅎ
모두 건강하게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