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돌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dailylife/97425065

공원 둘레길 10번돌기 해요

 

날씨가 좋아서 공원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하면 기분 전환이 될 것 같아요. 벤치에 앉아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것도 좋겠어요. 가볍게 운동을 하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거예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여사님 cashwalker
    답글고아읍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