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C8ZB
안 하면 언젠가는 후회하게 됩니다. 어렵다고 느끼는 게 당연해요. 여태까지 그만큼 안 해 왔으니까요. 최대한 시간을 많이 들이고, 잘 외우는 방법을 깨닫도록 하세요. 눈으로 글자를 보며 손으로 철자를 쓰면서 입으로 발음해가며 귀로 듣고, 이렇게 자기의 감각을 이용해서 외워야 잘 외워집니다. 예문도 익혀 가면서요.
1년 전
공부는 죽어라 하기싫은데 영어 학원에서 기본 2시간 30분동안 수업하고 기본 3시간은 더남아서 7시30분에 가거든요? 그전 학원에선 단어를 15개밖에 안외웠다보니 지금 학원에선 80개를 외우는게 너무 어렵더라고요 공부를 어찌해야할찌..
안해도 상관 없는건가요?
안 하면 언젠가는 후회하게 됩니다. 어렵다고 느끼는 게 당연해요. 여태까지 그만큼 안 해 왔으니까요. 최대한 시간을 많이 들이고, 잘 외우는 방법을 깨닫도록 하세요. 눈으로 글자를 보며 손으로 철자를 쓰면서 입으로 발음해가며 귀로 듣고, 이렇게 자기의 감각을 이용해서 외워야 잘 외워집니다. 예문도 익혀 가면서요.
중학교때는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는 법만이라도 터득하세요 기초를 탄탄하게 하시구요, 앞으로 여러분 세대는 능력이 없으면 정말 빈민층으로 살게 될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