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중 1인데 공부 어떡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dailylife/95457104

공부는 죽어라 하기싫은데 영어 학원에서 기본 2시간 30분동안 수업하고 기본 3시간은 더남아서 7시30분에 가거든요? 그전 학원에선 단어를 15개밖에 안외웠다보니 지금 학원에선 80개를 외우는게 너무 어렵더라고요 공부를 어찌해야할찌..

안해도 상관 없는건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LC8ZB
    답글상동

    안 하면 언젠가는 후회하게 됩니다. 어렵다고 느끼는 게 당연해요. 여태까지 그만큼 안 해 왔으니까요. 최대한 시간을 많이 들이고, 잘 외우는 방법을 깨닫도록 하세요. 눈으로 글자를 보며 손으로 철자를 쓰면서 입으로 발음해가며 귀로 듣고, 이렇게 자기의 감각을 이용해서 외워야 잘 외워집니다. 예문도 익혀 가면서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소영
    답글물금읍

    중학교때는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는 법만이라도 터득하세요 기초를 탄탄하게 하시구요, 앞으로 여러분 세대는 능력이 없으면 정말 빈민층으로 살게 될거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Q11H4
    답글고아읍

    화이팅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