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내 쓰레기 투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dailylife/99074760

 

윗층 세대에 쌍둥이 초딩딸들이 있는데 이렇게 계속 과자를 먹고 쓰레기를 버리네요.

한두번쯤은 그럴수 있다고 참고 이해했지만

나이지기는 커녕 이런일이 계속 생깁니다.

 

 

 

저희는 애들에게 휴지통이 없으면 호주머니나 가방에 넣으라고 교육시켰더니 책가방안에 쓰레기가 가득하거든요. 

 

 

요즘 아파트 방송에서도 베란다밖으로 음식 쓰레기를 버리는등 아이들에게 교육시켜달라고 방송 하지만 나아지는거 같지가 않아요.

아파트라는 공동생활에 살면서 다들 왜이리 이기적인지...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역삼1동

    너무하네요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엄마몰래 먹고 들어가나보네요 ㅋㅋ

    그래도 쓰레기투척은 안되죠 ㅜㅜ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가정교육이 어릴때부터 중요합니다. ㅠㅠㅠ

    이런사람들 커서 꼭 ㅠㅠ 음료수 먹다 남은 거 

    아무곳이나 투척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각자 쓰레기를버리지 맙시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브라
    답글원미동

    아무렇지도 않게  버리는 습관을 고쳐야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
    답글임은동

    환경을 지킬줄 알아야 할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하루
    답글거여2동

    아~~정말 왜 이럴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디아
    답글방어동

    저희옆집도 그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애들을 어릴때 교육시켜야 커서 안그럴텐데 참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