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힝
너무하네요 ㅠㅠ
5개월 전
윗층 세대에 쌍둥이 초딩딸들이 있는데 이렇게 계속 과자를 먹고 쓰레기를 버리네요.
한두번쯤은 그럴수 있다고 참고 이해했지만
나이지기는 커녕 이런일이 계속 생깁니다.
저희는 애들에게 휴지통이 없으면 호주머니나 가방에 넣으라고 교육시켰더니 책가방안에 쓰레기가 가득하거든요.
요즘 아파트 방송에서도 베란다밖으로 음식 쓰레기를 버리는등 아이들에게 교육시켜달라고 방송 하지만 나아지는거 같지가 않아요.
아파트라는 공동생활에 살면서 다들 왜이리 이기적인지...
너무하네요 ㅠㅠ
엄마몰래 먹고 들어가나보네요 ㅋㅋ
그래도 쓰레기투척은 안되죠 ㅜㅜ
가정교육이 어릴때부터 중요합니다. ㅠㅠㅠ
이런사람들 커서 꼭 ㅠㅠ 음료수 먹다 남은 거
아무곳이나 투척
각자 쓰레기를버리지 맙시다
아무렇지도 않게 버리는 습관을 고쳐야죠
환경을 지킬줄 알아야 할것 같아요
아~~정말 왜 이럴까요
저희옆집도 그래요;;
애들을 어릴때 교육시켜야 커서 안그럴텐데 참